황인주, 황사라 선교사
HARMONY HMONG & ASIAN MINISTRY
HARMONY KOREAN CHRUCH & DREAM CENTER
403 S. CLOVIS AVE FRESNO CA 93727
559-999-8625
할렐루야
“계 2:10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2024 년 새해에도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몽뉴이얼 선교사역을 주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서 잘 마쳤습니다. 해마다 크리스마스 이후에 몽족 축제를 FRESNO FAIR GROUND 에서 합니다. 올해도 12 만명 정도의 몽족들이 모였습니다. 12 월 26 부터 부스에 텐트를 설치하고 도네이션 물품을 쌓아놓고 복음 전할 복음방을 만들고 라면과 커피 그리고 게임스테이션까지 만들어 놓고 몽 아시안들을 맞이하였습니다. 4 개교회와 개인 8 분이 오셔서 복음을 전하고 몽족 축제 아웃리치에 동역해주셨습니다.
많은 물품을 도네이션 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신발, 라면, 커피,양말,액자,초콜렛,장난감,인형 등등 많은 물건을 복음과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몽.아시안들에게 성경말씀을 영어와 몽족언어로 복사하여 읽게하고 복음방 텐트로 모시고 가서 천국 복음을 전하고 커피와 라면을 드리고 기도해드렸습니다. 많은 몽족 젊은이들에게는 한국어학교 소개와 한국문화를 소개하며 복음으로 초대하였습니다. 몽족 커뮤니티가 우리 한국사람들을 몽뉴이얼 첫날 퍼레이드에 초청해 주셔서 선교팀들은 장구, 북, 소고를 들고 한복을 입고 행진하면서 “대한민국” “짝짝짝” 외치고 찬양도 하고 몽족의 설날을 함께 축하해 주었습니다. 비가 와도 우리의 복음의 행진을 막을수가 없었습니다. 휴가를 가족끼리 선교하면서 이곳에서 보내신분들과 맛있는 한국음식을 준비해오신분들과 함께 몽.아시안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섬겼습니다. 우리는 하나되어 주님안에서 형제 자매라는 확신과 주님앞에서의 코람데오 신앙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아직도 이 시대에 예비하신 신실한 종들이 계신다는 것이 감동이었습니다. 2024 년 매주 토요일 아웃리치 일일 단기선교팀과 한방팀의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1 월 한달간 기도로 준비하고 2 월부터 2024 년 몽족과 아시안 사역을 계속 하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더 여러분의 기도와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2024 년 매주 토요일 아웃리치팀과 한방사역 봉사자를 위해서
몽.아시안들의 신앙과 삶의 변화를 위해서
2 월부터 시작되는 토요일 사역과 한방사역을 통한 복음전도를 위해서
교회 입구 팬스와 자동 게이트 설치를 위해서
주일 몽.아시안 예배와 성경공부와 부흥을 위해서
몽족 가운데 소명받은 신학생을 위해서
여름 V.B.S. 선교팀 준비와 봉사자를 위해서
선교센터 관리비와 사역의 재정을 위해서
샬롬 감사드립니다.
황인주 황사라 선교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