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MM 베트남지부 사역보고
2021년 4분기
Vision Family Christmas Party
안병규, 홍일심
< 감사 >
2021년은 참으로 어려운 한해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중에도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풀어 주시는 그 은혜는 참으로 놀랍고 감사한 한해 였습니다. 많은 어려움 중에도 중보 기도하시는 분들의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이 하시는 역사는 참으로 놀라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몇 개월 씩 문밖의 출입도 할 수 없고 학생들은 흩어져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고, 동역해 주시던 분들은 신분 문제로 007 작전을 하듯 한밤중에 이곳 저곳을 피해 다니다 결국은 베트남을 떠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서, 50%이상이 베트남을 떠난 상태가 되었지만 선교의 주체가 되시는 하나님이 하시는 사역은 상황과 환경을 초월하여 일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선교는 하나님이 하심을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대면으로 이루어졌던 모든 사역; 영어교회와 한인교회, 학원, 영어 클럽과 한국어 클럽이 비대면 온라인을 시작되면서 많은 염려를 하였으나 온 라인을 통한 사역 중에도 새로운 생명이 돌아오는 구원의 역사가 있을 뿐 만이 아니고, 하나님은 사역의 범위를 넓히시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온라인을 시작을 하면서 다낭으로 국한 되었던 사역이 베트남 전역으로 뻣어 나갈 뿐만이 아니오 해외에 나가 있는 베트남 해외 교회 사역자들과 연결이 되고 WEC Webinar를 통해서 100여명의 현지인 목회자들이 참여하여, 복음의 열정과 선교 열정이 없던 그들에게 주님이 우리에게 맡겨주신 대 위임 명령을 저들로 하여금 깨닫게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새로운 선교의 눈을 뜨게 되었고 대면 시대가 된다고 하여도 지금 시작한 온 라인 사역을 지속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가를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시간을 보내면서 훨씬 더 바빠지고 새로운 선교 전략을 깨닫게 하셔서 할 일을 생각하니 마음이 바빠 짐을 느낍니다.
요엘 2:28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요엘서의 말씀과 같이 비록 늙었지만 또 다시 새로운 꿈으로 마음을 들뜨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모든것 기도로 동역해 주시는 교회와 교우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었기에 진심으로 기도로 동역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세한 사역지 소식은 (사진 화보와 함께) 첨부 자료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도 예배와 모든 행사 가운데 감염자가 없도록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각 종파와 단체가 다른 사람들이 한팀이 되어 사역하면서도 서로 사랑하며 하나가 되어 함께 아름다운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팀 운영을 위해서 많은 재정이 소요되는데 어려운 코로나의 상황가운데서도 우리의 필요를 채워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 모든 동역자들이 더 주님과 가까이 하여 주님의 뜻을 깨달아 알게 하시고 주님이 명하실 때 어떠한 어려움 중에도 주님께 순종할 수 있도록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생명의 조각과 같은 시간을 낭비 없이 주님의 일을 위해 잘 활용할 수 있는 지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Covid-19으로 인해서 고향에 돌아가 온라인 수업을 하는 학생들이 우상을 숭배하는 가족들에 영향을 받아 우상에게 무릅 꿇지 않게 하시고 슬기롭게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그들의 믿음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1월부터 영어 예배와 한인 예배를 온라인과 대면 예배로 드리고 또한 영어클럽 한국어 클럽등 대면하는 사역가운데 Covid-19에 감염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에게 새로운 꿈을 주셔서 내년에 새로운 사역을 위해서 준비 하려고 하는데 주님이 지혜를 주시고 감당 할 수 있는 능력과 필요한 재원을 확보해 주시기를 위해서 기도해 수세요.
중보 기도자들의 기도를 통해서 주님은 일하십니다. 여러분은 선교의 동역자 입니다. 여러분에 기도 때문에 오늘의 비젼쎈타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세요.
동역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동역자님들의 가정에 감사와 기쁨이 넘치고 찬양의 메아리가 끊이지 않는 가정되고 생업에 복을 받는 가정 되시기를 축원하며 한해를 마감하며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