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hurch info Sermon homechurch mission sharing homechurch360 Praise Children's church PEM

터키를 위한 세계 기도의 날

2013.04.17 07:44

조회 수:6790

4월 18일은 6년전에 있었던 터키 말라티아에서의 선교사님들의 순교를 기념하며, 전 세계적으로 터키를 위한 기도의 날로 기념하고 있읍니다.
아래의 어느 선교사님의 편지와 Linker를 보시고 터키와 중동을 비롯한 모든 회교권의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선교일터



샬롬!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늘 이곳을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특별히 이번 4월 18일은 세계적으로 티국을 위한 기도의 날입니다.
육년전 이곳 엠지역에서 발생한 순교사건을 기점으로 하여 이곳이 주목받게 되었고 이로말미암아 더욱 기도의 손길들이 모아지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그날에 대한 재판이 지리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관계자들을 위해 그리고 그 결말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그리고 정말로, 주님의 강권하시는 역사가 이곳 땅위에 강력하게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아래의 홈사이트로 가시면 영상과 기사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다시한번 이곳을 위해 주님께 아뢰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주님의 나라가 속히 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SHY 드림.
 


전 세계 교회 지도자들과 그리스도인들께,

터키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부터 세계 곳곳의 주 안에 있는 우리 형제, 자매님들께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노아와 아브라함과 바울, 아라랏 산과 하란과, 안디옥과, 에베소와, 갈라디아, 그리고, 요한 계시록의 일곱 교회들의 땅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7천 2백만의 인구 중에 0.1%도 채 안 되는 그리스도인들이 살고 있는 땅 터키의 교회로부터 문안드립니다.

터키에 있는 교회의 지도자들을 대신하여 여러분들께 기도 요청 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기도는 어디에 살던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당연히 필수적인 것인데, 왜 하필 지금 이 시점에 여러분께 터키를 위한 기도를 요청할까요? 그것은 이 땅은 강팍하고, 하늘에서의 영적 전쟁은 힘들며, 또한 근간에 우리 나라와 교회들을 위하여 기도를 해야만한다는 긴급성과 부담감이 훨씬 더해졌음을 느껴왔기때문입니다. 2009년에 저희는 전 세계에2007년 4월 18일 말라티아 지역에서 3 명의 우리 형제들이 고문을 당하고 무참히 살해된 순교의 날 이후, 매 년마다 그 날을 ‘터키를 위한 세계 기도의 날’로 정하고 함께 기도에 동참해 주시라고저희와 함께 우리를 위해 우리와 함께 기도에 동참해 주시기를 요청드린 바 있습니다.

2011년 4월 18일 여러분들의 교회와 가정에서 최소한 2-3분 동안 터키를 위해서 기도하시는 시간을 전 세계의 모든 교회들이 터키의 작은 회중들과 더불어 가져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터키의 교회 위에 성령님의 기름 부으심과 능력이 임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게 간구해 주시고, 이것을 계기로 터키인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 나라에 마음과 눈이 열려지며, 이 민족과 이 땅에 소망과 축복이 깃들어지는 결과를 가져오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날 비록 짧은 기도 시간이지만, 여러분들은 전 세계의 수 백만 명과 함께 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 편지는 3 부분으로 나누어 구성하였습니다: (a) 설명 서문; (b) 함께 기도하시는 분들과 함께 읽고 나눌수 있는 짧은 서신; (c) 몇가지 중요한 기도 제목들 입니다.

www.prayforturkey.com에서 추가 기도 제목들과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한 링크들과 터키의 교회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여러분의 교인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 인터넷 싸이트를 통해서3분짜리 동영상도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prayforturkey@gmail.com로 이메일을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평강이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

터키 개신교 협의회,

메모: 가능한 한 많은 분들의 기도를 간구하고자 하오니, 이 서신을 여러분들이 아시는 다른 크리스찬들과 교회들에게 전송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중에게 읽어주실 공문 서신 (원하시는 경우에):

터키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부터 세계 곳곳의 주 안에 있는 우리의 거룩하고 신실한 형제,자매님들께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노아와 아브라함과 바울, 아라랏 산과 하란과, 안디옥과, 에베소와, 갈라디아, 그리고, 요한계시록의 일곱 교회들의 땅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7천 2백만의 인구 중에 99.8%가 무슬림들이며,그리스도의 양떼는 오직 한 손 안에 꼽힐 정도의 규모인 땅 , 터키에서 글을 씁니다. 여러분들의간절한 기도를 진심으로 간청하면서 이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저희는 터키인 그리스도인들로서 저희 나라를 너무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고,그의 나라가 임하시기를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손이 저희와 함께 하시고, 많은터키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주님께 돌아오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 터키의 교회는 2010년 4월 18일 주일에 터키와 이땅의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라고 전 세계의교회들을 초청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 백만명과 함께 동참하여 여러분의 교회에서 저희를 위하여기도하여 주시기를 간청드리는 바입니다.

4월 18일은 3년 전 2007년에 3 명의 우리 형제들이 그들의 신앙으로 인해 무참히 살해된 날이며,그들은 현대 터키 교회의 첫 순교자들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영적인 지혜와 분별력으로 그 분을 아는 지식과 뜻으로 여러분들께 채워주시길우리 또한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형제. 자매들이여,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희를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의 평강이 여러분 모두께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

고린도 후서 1:11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 이는 우리가 많은 사람의 기도로 얻은 은사를 인하여 많은 사람도 우리를 위하여 감사하게 하려 함이라”. 아멘

터키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자들을 대신하여,

터키 개신교 협의회


아래는 터키를 위한 몇 가지 기도제목들입니다.
또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느끼시는대로 자유롭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터키의 일반적인 축복과 평강을 위해서 그리고 특별히 우리 터키교회가 주님께서 원하시는복의 근원이 되며 모든 터키인들을 축복하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세요.

“성읍은 정직한 자의 축원을 인하여 진흥하고…” 잠언 11:11

2. 주님께서 이 땅위에 성령님을 부어주심으로 터키인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자비를 나타내주시며, 치유와 표적들과 기적들과 인하여 주님의 영광이 크게 들어나도록 기도해 주시기바랍니다.

3. 터키인들의 마음에 보지 못하게 하고 강퍅하게 하여 그리스도와 성경과 그리스도인들에대한 끝없는 거짓들과 허위 정보들을 주님께서 파하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지난역사의 부정적인 기억들을 구속해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육체에 있어 행하나 육체대로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고후 10:3-5

4. 터키인들의 마음과 눈을 열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언제나 최전선에 있는 터키의 믿음의 동역자들이 주님과 가까이 동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들에게 늘 생동감이 넘치고 담대하며, 능력을 받고, 또한 하나님의 보호와 위안을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섬기는 마음을 품은 지도자들을 위하여, 신앙의 좋은 모범자들을 위하여, 신실하신 일군들을더 많이 세워질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7. 교회들 간에 지속적인 연합을 위하여, 그리고 그 연합이 더 강해지고, 더 깊어질 수 있도록간절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인내와 안위의 하나님이 너희로 그리스도 예수를 본받아 서로 뜻이 같게 하여 주사 한 마음과 한 입으로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하노라” 로마서 15:5, 6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손길이 여러분과 늘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

터키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자들을 대신하여,

터키 개신교 협의회





email to office 환영합니다 예배안내 찬양교인되기 섬기는이 교회역사 일터 사랑방소개 사랑방자료 사랑방편성 지원선교지 선교지소식 선교게시판 선교사진 이런일저런생각 찬양나눔터 교회소식 교회사진 어린이청소년교회소식 환영합니다 예배안내 찬양교인되기 섬기는이 교회역사 일터 찬양나눔터 교회소식 교회사진 어린이청소년교회소식 이런일저런생각 도서검색 생활정보 교회일정 건물사용 문서양식 한국문화학교